CLODY

  • 주문조회
  • 정보수정
  • 관심상품
  • 적립금
  • 게시물관리
  • 배송주소록

최근본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전체보기
로그인이필요합니다.

F A Q

뒤로가기
제목

[상품품절] -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작성자 클로디(ip:)

작성일 2016-04-11

조회 393

0점  

추천

내용





[상품품절]


Q :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A : 고객님께서 주문하시고 결제완료 즉시, 주문이 들어갔음에도 주문폭주+공급처 입고지연 불가 상태로 나중에 확인이 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이 부분으로 품절이 확인돼면, 그 즉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부재시엔 문자를 남겨드린후 고객님이 편리 하신대로 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클로디, 내부적으로도 최대한 품절을 줄이기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TOP

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