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DY

  • 주문조회
  • 정보수정
  • 관심상품
  • 적립금
  • 게시물관리
  • 배송주소록

최근본상품

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
전체보기
로그인이필요합니다.

F A Q

뒤로가기
제목

[입금결재] - 입금취소/주문취소/입금확인요청 관련 질문

작성자 클로디(ip:)

작성일 2016-04-11

조회 574

0점  

추천

내용




[입금결재]


Q : 입금했는데 주문쥐소가 됐어요!

A :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를 다르게 입금하시거나, 10일동안 클로디에서 확인이 되지 않으면 자동취소가 됩니다.


※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를경우, 꼭 사전에 상품문의 게시판&카카오톡 1:1(CLODYCOKR)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Q : 입금했는데 입금이 확인되질 않아요!

A :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때 / 입금금액이 주문금액보다 적거나 많을 때 / 주문서 작성시 설정한 은행과 입금 은행이 다를 때


※ 위 처럼 주문서와 입금자 정보가 다른 경우에는 자동입금확인이 되지 않으니, 다시한번 확인해 보시고 상품문의게시판이나 카카오톡 1:1(CLODYCOKR)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INSTAGRAM

TOP

END